현재 위치
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교환 및 반품 안내 방법.
작성자 ZeroSecond (ip:)
  • 작성일 2016-02-11 12:08:2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26
평점 0점
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제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제품 또는 7일 이내에 제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
- 제품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된 경우
- 상품에 바코드라벨 / 택이 부착되어 있지 않은 경우
-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이 변형/훼손된 경우
- 향수나 화장품, 담배 냄새 등이 베어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
- 인위적인 수선을 한 경우
- 의류를 세탁하였을 경우
- 전액 적립금으로 결제한 경우
- 니트, 실크 제품, 화이트, 아이보리, 크림 컬러 계열의 상품
- 고객과 당사, 거래처 간의 반품이 안되는 조건으로 맞춤 제작되어 입고된 제품
  (선주문 후 제작되는 슈즈, 부츠, 가방, 악세서리, 맞춤제작 의류)
- 시즌 상품, 오픈 세일 상품
- 품절된 상품 개별 주문 구매, 주문제작
- BAG&SHOES의 모든 상품은 상품의 특성상 교환/반품이 어렵습니다.

위와 같은 경우에는 반품이나 환불, 교환, 카드 취소가 불가능하니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.


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
ZERO SECOND는 1회에 한해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.
단, 제품이 불량일 때나 잘못된 물품이 배송되었을 때는 교환이 됩니다.
ZERO SECOND 쪽의 책임이 있을 경우에 왕복 배송료는 저희들이 부담해드립니다.

- 고의/악의적이라 판단되는 환불, 취소가 여러 회일 경우 고객 등급이 조정되거나 탈퇴되실 수 있습니다.
- 반품 제품을 적립금으로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.

※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 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    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